김경희 이천시장, “민선8기 2년 경과를 앞두고 현재 추진 상황과 앞으로의 계획을 점검”
'김 시장, 29일, 2024년 공약이행사항 보고회 및 제3주년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 참석’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4-30 00:01:42
[이천=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경희 이천시장은 29일, 오늘 하루를 2024년 공약이행사항 보고회르 시작했다.
이날 김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민선8기 2년 경과를 앞두고 부서별 공약사업 및 추가이행 과제의 보고를 통해 현재 추진 상황과 앞으로의 계획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문제점 및 해결책 위주로 보고받고, 부진사업 독려 및 해결방안을 5급 이상 간부 공직자들과 모여 상의하는 시간이었다며, 취임하며 시민들께 약속드렸던 그 마음 잊지 않고
앞으로도 공약 사항 꼼꼼히 살펴 추진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제3주년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천의용소방대원 여러분의 헌신과 희생을 기리는 자리로 각종 화재의 재난 상황 뿐만 아니라, 사회적 약자를 위한 봉사에도 항상 솔선수범 달려가 주시는 이천의용소방대원 여러분께 이번 기회를 통해 감사 인사를 드릴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지역의 안전과 봉사의 파수꾼으로서의 멋진 모습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