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양평군수, “9일, 퇴임하신 양평군 이장협의회 임원분들의 공로에 진심으로 감사”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2-02-10 00:01:30

사진=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캡처.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정동균 양평군수는 9일, 금일 퇴임하신 양평군 이장협의회 임원분들의 공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정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양평군에서는 항상 행정의 최일선에서 군정발전과 지역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해 주신 퇴임 이장협의회장님과 사무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금번 퇴임하신 단월면의 이종각, 양동면의 김재선, 지평면의 김효성 이장협의회장님과 강하면의 허선행, 양서면의 최대석, 단월면의 박인선, 양동면의 김창환, 지평면의 권오성 사무장님은, 그동안 지역 발전을 이끄는 리더이자 주민의 참된 봉사자로서 지역의 대소사는 물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오셨다고 강조했다.

이어 비록 임기는 끝나시지만, 재임하시는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로써 지역 발전을 위해 계속해서 많은 도움을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정 군수는 다시 한번, 따뜻한 동행으로 군정발전과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이장협의회장님과 사무장님의 노고에 큰 박수와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