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추석선물은 우리 농수축산물’로 챌린지 동참

정영철 영동군수·김경희 이천시장·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 지목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9-19 00:06:55

▲ 이권재 오산시장이 ‘추석선물은 우리 농수축산물’로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출처=이권재 페이스북) 

 

[오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이권재 오산시장이 ‘추석선물은 우리 농수축산물’로 챌린지에 동참했다.

 

18일, 이권재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추석 선물은 우리 농수축산물로!>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이 이제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가족 친지와 함께 할 생각에 벌써 마음이 설레인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명절에는 우리 농축산물이 제격 아니겠는가. 여러가지 이유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농·축업계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라며 ‘추석선물은 우리 농수축산물’로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100년 전통시장인 오산오색시장에서는 다양한 우리 농축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고 9월 20일(수)부터 24(일)까지 5일간 시청광장에서는 추석맞이 오산시 자매도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가 열린다”며 “시민 여러분, 언제나 그랬듯 이번 추석에도 감사한 마음과 사랑이 가득 담긴 추석 선물은 우리 농축산물로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 이번 챌린지에 함께 할 수 있도록 지목해주신 이기재 양천구청장님께 감사드리며 이어가실 분으로 정영철 영동군수님 김경희 이천시장님 방세환 광주시장님 세 분을 지목한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