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중화XO게살덮밥’과 ‘중화 팔보채덮밥’ 출시
조준영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1-04-05 00:07:07
사진=오뚜기
오뚜기는 해산물의 풍미를 가득 담은 중화풍의 덮밥, 하루가 든든한 프리미엄 컵밥인 ‘중화XO게살덮밥’과 ‘중화 팔보채덮밥’을 지난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급 정통 중식요리의 풍미를 그대로 재현한 프리미엄 컵밥인 ‘중화XO게살덮밥’은 탱탱한 게살과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에 고급 중화 XO소스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든든한 한 그릇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중화 팔보채덮밥’은 오징어, 돼지고기, 위소라, 죽순, 표고, 양송이, 목이버섯, 물밤 등 진귀한 8가지 재료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팔보채를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매콤한 두반장과 중화풍 소스로 입안 가득한 중식 요리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정통 중식요리의 풍미를 그대로 재현한 ‘중화XO게살덮밥’과 ‘중화 팔보채덮밥’을 출시했다”며 “정통 중식을 프리미엄 컵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뚜기는 컵밥 전 제품의 밥의 양을 20% 증량했다. 톡톡김치알밥, 김치참치덮밥, 참치마요덮밥, 차돌강된장보리밥, 진한쇠고기미역국밥, 황태콩나물해장국밥 등 20% 증량된 푸짐한 컵밥으로 간편하게 든든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natimes@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