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결실이 풍성한 안양, 한결같은 자세로 안양의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나갈 것”

지난 1년간의 안양시 대외기관 평가 결과 회고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5-11-28 00:08:07

 

▲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한 안양시 관계자 등이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최대호 페이스북)

 

[안양=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대호 안양시장은 지난 1년간의 안양시 대외기관 평가 결과를 페이스북을 통해 되짚었다.

 

27일, 최대호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결실이 풍성한 안양이다. 여러 기관으로부터 뜻깊은 평가를 받았다”며 “경기도 민원서비스 우수사례 경진대회 적극행정 분야, 양성평등 정책유공 국무총리 표창, 기초지방정부 우수정책 경진대회 우수상, SNS 페이스북 분야 최우수상, AI 지자체 성장포럼 및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까지. 하루에 이토록 많은 영예를 안게 되어 공직자로서 무거운 책임을 다시금 새긴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모든 성과는 묵묵히 자리를 지켜온 안양시 공직자 한 분 한 분의 헌신 덕분이다. 그러나 진정한 평가는 시민 여러분의 일상에서 이루어진다고 믿는다”며 “시민 한 분 한 분이 변화를 체감하고 만족하실 수 있을 그날까지, 자만하지 않고 본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 겸손한 마음으로, 한결같은 자세로 안양의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