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제41회 안양과천상공대상 시상식’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6-13 00:12:52
[안양=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제41회 안양과천상공대상 시상식’이 12일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최대호 안양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제41회 안양과천상공대상 수상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최대호 시장은 “안양상공대상은 1984년부터 40년 동안 지역상공인의 긍지를 높이고 사기 진작을 위해 수여해 온 역사와 전통을 가진 안양 최고의 기업인 포상이다”라며 “그동안 안양경제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 해 주신 수상 기업체와 수상자분들께 감사와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고금리, 고물가 등 순탄치 않은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 뛰어난 기업가 정신과 경영 철학으로 훌륭한 성과를 이뤄낸 상공인 모든 분께도 경의를 한다”며 “응변창신(應變創新), 변화에 한발 앞서 대응하고 주도적으로 길을 새롭게 개척한다는 말처럼, 기업인에게도 도전과 혁신을 통하여 변화를 새로운 기회로 만들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끊임없는 노력과 강인한 의지로 기업의 성장과 발전,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길 응원한다”며 “우리 안양시도 기업의 기술 개발과 창업 지원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