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양평군,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독감무료 예방접종 실시”

'고령화 속도에 맞춰 고령자복지주택 건립, 노인복지관 이전 신축, 노후경로당 환경개선, 친환경쌀 보급 등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에 최선’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10-17 00:14:08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6일,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개최된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함께 했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제는 평군수명 100세를 넘어 120세까지 바라보는 시대가 되었다고 한다. 우리 양평군은 빠르게 진행되는 고령화 속도에 맞춰 고령자복지주택 건립, 노인복지관 이전 신축, 노후경로당 환경개선, 친환경쌀 보급 등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앞으로도 어르신이 생활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더 나아가 활기차고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노인복지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 군수는 이어 양평군은 독감무료 예방접종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만65세 이상 어르신, 임산부, 생후 6개월 이상 만13세 이하 어린이와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국가유공자, 그리고 다문화가정 가족 구성원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독감 유행 전에 꼭 예방접종해 주시고 군민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을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전 군수는 용문산에서 개최된 경기북부지역 조합장협의회, 양평군자원봉사센타 총회 이사선임, 국수교회 제9회 오르겔 페스티벌에 참석하며 군민여러분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