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일 파주시장 “멈춤 없는 소통은 계속된다. 시민과 함께 더 나은 파주를 만들겠다”

‘파주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와 간담회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6-02-10 23:01:19

▲ 김경일 파주시장이 ‘파주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와 간담회를 갖고 있다. (사진출처=김경일 페이스북)

 

[파주=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경일 파주시장은 지난 9일, ‘파주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와 관련해 김경일 시장은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멈춤 없는 소통은 계속된다. 시민과 함께 더 나은 파주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김 시장은 “올해 시정운영계획을 말씀드리며, 각 읍면동의 현안을 소통하는 20번의 이동시장실을 마쳤다. 새해 이동시장실은 시작이다. 26년에도 시민 여러분과의 소통은 멈춤 없이 계속된다”고 말했다.

 

이어 “파주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 임원진의 목소리를 들었다. 경청은 시작이고, 방안 모색은 과정이며, 변화와 발전은 결과이다”라며 “소통은 변화의 시작이지만, 소통이 곧 결과는 아니다. 소통의 시간에 머무르지 않고, 소통을 시작으로 행정이 해야 할 역할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간담회에서 주신 말씀이 시민의 더 나은 삶을 만드는 기회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통을 하니, 바뀌더라!’라는 공감이 시민 여러분의 일상에 퍼질 수 있도록, 더 듣고 더 뛰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