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안산시장, “전국 15개 친선·우호 도시에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소중한 마음을 보내주세요”

'고향사랑기부금'은 취약계층 지원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에만 사용할 것을 약속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2-01 00:17:10

사진출처=이민근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이민근 안상시장은 31일, 오랜 시간 안산시와 의를 다져온 전국 15개 친선·우호 도시에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소중한 마음을 보내주시라고 전했다.

이날 이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우리 안산시는 해남군, 청양군, 춘천시, 제천시, 부안군, 정선군, 서울 은평구, 청도군, 김제시, 울릉군, 광주 남구, 태백시와 친선·우호 협력을 맺고 상생의 미래를 그려오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양한 어려움 속에서도 안산이 번영과 성장을 거듭해올 수 있었던 건 각 도시와 쌓아온 진한 우정과 응원 덕분이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 시장은 내 고향 안산의 동반자인 교류 도시에 후원해주신 소중한 '고향사랑기부금'은 취약계층 지원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에만 사용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고향사랑e음 바로가기(https://ilovegohyang.go.kr/donation/map-select.html...)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