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18일, 어린이교통안전 캠페인 및 관‧군 상생협력 위한 협약식”
'이날 '산림조합과 함께하는 클린양평캠페인', '단월 인삼연구회 수확 현장 방문', '단월새마을회 깨 작업 현장 방문', '강상, 전국지체장애인파크골프대회',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2023 벼 수매 현장 등도 함께했다’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10-19 00:23:59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양평군은 18일, 어린이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전 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교통안전 캠페인으로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함께 해주신 부모님과 보육교직원분들, 그리고 경찰관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저도 군수로서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그리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보행 환경을 개선하는데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관‧군 상생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며, 오늘 협약식은 군(軍)과 양평군이 공유재산관리와 이에 필요한 정보 및 기술 지원 등을 협력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늘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한 국방부 서울경기남부시설단은 지평전술훈련장을 주민의 품으로 돌려주는데 적극 협조해주셨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군과 관이 양평 발전을 위해 더욱 협력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전 군수는 '산림조합과 함께하는 클린양평캠페인', '단월 인삼연구회 수확 현장 방문', '단월새마을회 깨 작업 현장 방문', '강상, 전국지체장애인파크골프대회',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2023 벼 수매 현장', '양평군 기관단체장협의회'에서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 했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