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의정정책추진단, ‘정책 협치’의 표본이자 상징”

‘경기도의회-동두천시 의정정책추진단 지역현안 정책발굴 정담회’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5-04-02 00:23:44

▲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이 ‘경기도의회-동두천시 의정정책추진단 지역현안 정책발굴 정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출처=김진경 페이스북)

 

[경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경기도의회는 1일, 동두천시를 찾아 ‘의정정책추진단 지역현안 정책발굴 정담회’를 가졌다.

 

이와 관련해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의정정책추진단 정책정담회 일정으로 동두천에 방문했다”고 밝혔다.

 

김진경 의장은 “의정정책추진단은 ‘정책 협치’의 표본이자, 상징이다”라며 “경기도, 경기도교육청, 31개 시·군과 함께 머리를 맞대며, 지금까지 약 500건에 달하는 정책현안을 발굴했고, 실제 현장에서 실현되도록 쉼 없이 달려왔다”고 말했다.

 

이어 “회기, 비회기 가리지 않는 의원님들의 열정을 통해 올해 더 많은 결실을 도민들께 돌려드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늘 나눈 모든 논의가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 믿는다. 앞으로도 경기도의회는 의정정책추진단을 중심으로, 함께 발맞춰 나가겠다. 의정정책추진단 소속 모든 위원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