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 안양과천상공회의소 창립 51주년 기념식 및 제38회 안양과천상공대상 시상식 참석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가 산업 발전을 위한 상공인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1-11-11 00:26:16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은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안양과천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안양과천상공회의소 창립 51주년 기념식 및 제38회 안양과천상공대상 시상식에 참석하여 수상자 격려와 함께 자축의 시간을 함께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경쟁력 강화와 경제위기 극복에 기여한 상공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는데, 기념식에서 3개 부문 7명이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특히 영예의 안양과천상공대상 수상자는 임영필 ㈜뉴젠스 대표이사, 김성찬 ㈜플라토 대표이사 등 2명이 상공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안양시장 표창 손보승 ㈜대형 대표이사, 과천시장 표창 손상용 코오롱엘에스아이(주) 팀장, 고용노동부 안양지청장 표창 송기평 ㈜툴렉스 대표이사,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장 주병일 ㈜제이앤피코퍼레이션 대표이사 등 4명이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안양과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은 제5기 CEO 아카데미 원우회가 특별상 수상을 했다고 덧붙였다.
최우규 의장은 오늘 안양과천상공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드리며, 이 같은 뜻깊은 행사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가 산업 발전을 위한 상공인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