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시흥시 복지를 대표하는, 복지 리더분들과 정책간담회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1-11-24 00:28:52

 

사진=임병택 시흥시장 페이스북 캡처.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임병택 시흥시장은 23일, 시흥시 복지현장 최일선에서 항상 애쓰고 계신 시흥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시흥시사회복지협의회, 시흥시사회복지사협회, 시흥시복지관협회 등 시흥시 복지를 대표하는, 복지 리더분들과 정책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임병택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날 코로나로 인한 복지사각지대가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위해 고견을 듣는 시간이었다며, 현장의 어려움들, 더 나은 복지도시 시흥을 위한 다양한 정책 제안들, 살아있는 복지 이야기들을 함께 나눴다며 이같이 전했다.

 

그러면서 “시민만 좋으면 된다”는 생각으로 의견을 공유하고, 마음을 모았다. 코로나로 인해 일선 현장에 많은 짐을 지워드리고 있는데 힘내주시기 바라며, 함께 시흥형 복지모델을 만들어 시민 여러분들의 삶이 보다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이라면서, 코로나 위기는 지속되고 있지만, 우리가 함께하면 극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임 시장은 코로나와 함께 하는 복지정책, 코로나 이후의 복지정책 늘 고민해야 한다며, 현장을 더 듣겠다. 더 단단히 협력하여 복지로 따뜻한 시흥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