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성호중·고 통학 환경 관련 설명회 및 소통의 자리 가져”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 환경을 함께 논의할 수 있어 참으로 감사한 시간’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6-02-11 00:31:40

사진/이권재 오산시장, 성호중·고 통학 환경 관련 설명회 및 소통의 자리 가져(사진출처=이권재 페이스북)

 

[오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오산시는 성호중·고 통학 환경 관련 설명회 및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이날 자리에 참석한 이권재 오산시장은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늦은 시간까지 성호중·고 학부모님들과 한자리에 모여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 환경을 함께 논의할 수 있어 참으로 감사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날 학교 앞 승하차구역 확보, 성호지하차도 3차로 확장, 보행 안전을 위한 지하보도 개설 등 현재 준비 중인 교통 대책에 대해 말씀드렸는데, 무엇보다 현장을 가장 잘 알고 계신 학부모님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요구사항을 경청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어느 한 학부모님의 말씀처럼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 환경을 위해 이렇게 함께 고민하고 논의하는 자리를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 시장은 개발은 필요하지만, 아이들의 안전보다 앞설 수는 없다며, 오늘 들은 의견들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끝까지 고민하고 책임 있게 챙기겠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