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계용 과천시장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 과천을 위한 여정에 앞으로도 함께하며 아낌없는 응원해 달라”

‘제39회 과천시민의 날 기념식’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10-08 00:34:10

▲ 신계용 과천시장이 ‘제39회 과천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신계용 페이스북)

 

[과천=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제39회 과천시민의 날 기념식’이 7일 개최됐다.

 

이와 관련해 신계용 과천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제39회 과천시민의 날을 축하한다!”고 밝혔다.

 

신계용 시장은 “존경하는 과천시민 여러분! 시민 여러분이 주인공인 오늘, 과천시민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민선 8기 2년여 동안 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 덕분에 오랜 기간 미해결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수 있었고, 4년 연속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위, 10년 후에도 살고 싶은 도시 1위, 경기도 사회조사에서 거주 만족도 1위, 수도권 지역 출산 육아 친화 도시 1위라는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는, 과천 시민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도록 더 큰 미래 과천을 준비하기 위해 저와 과천시 모든 공직자가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며 “오늘 수상하신 시민대상 5분(이순형님, 김대균님, 최정락님, 박형환님, 김현미님)을 포함하여 모범시민상을 받으신 수상자 모든 분들 진심으로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 과천을 위한 여정에 앞으로도 함께하며 아낌없는 응원을 해주시기를 바란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