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재활용품 선별장 방문…직원 격려

“여러분의 수고 덕분에 시흥시가 있다”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2-01-29 00:34:14

▲ 사진출처=임병택 페이스북

 

[시흥=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임병택 시흥시장이 설을 앞두고 재활용품 선별장을 찾아 직원들을 겪려했다.

 

28일, 임병택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재활용품 선별장 방문 소식을 전하며 “제 인사를 받아주세요. 고맙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임 시장은 “우리 시흥시에서 배출되는 모든 재활용품이 모이는 선별장에 찾아갔다. 열심히 선별작업 하시는 여러 시흥도시공사 직원분들에게 눈인사로 그리고 목소리로 설날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고맙습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그리고 건강하세요.”라며 “여러분의 수고 덕분에 시흥시가 있다. 떡국도 함께 먹으며 인사를 나눴다”고 훈훈함을 전했다.

 

아울러 “잠시 쉬시는 휴식공간이라도 깨끗한 공간을 마련해 드리고 싶어서 환경개선을 했다. 달라진 모습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된다”며 “그러나 앞으로도 할 일이 참 많다. 열악한 노동환경에서 일하시는 분이 더 존중받으셔야 한다. 임금도 대우도 말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리 시흥도시공사가 그런 면에서 전국에서 1등이길 바란다. 다른 도시들도 시흥시를 본받고 따라와 주길 바란다. 함께 논의하며 잘 만들어 가겠다”며 “제 인사를 받아주세요. 고맙습니다. 건강하셔야 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입니다”라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