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이웃을 향한 따뜻한 시선, 작은 행동 하나가 세상을 바꾸는 시작"

안양시, '민선8기 경청 순회 간담회' 진행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5-10-22 00:37:43

▲ 최대호 안양시장이 '민선8기 경청 순회 간담회'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출처=최대호 페이스북)

 

[안양=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대호 안양시장이 '민선8기 경청 순회 간담회'를 진행 중이다.

 

21일, 안양시자원봉사센터에서 간담회를 진행한 최대호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봉사로 잇는 안양, 시민이 채우는 행복>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안양시자원봉사센터가 걸어온 길을 함께 돌아보며 앞으로의 내일을 그려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최대호 시장은 "경청간담회에 V터전 봉사자부터 청년, 중학생, 신중년까지 다양한 세대가 참여하셨다"며 "세대는 달라도 마음은 하나였다. '봉사'라는 이름으로 이어진 따뜻한 공감이 공간을 가득 채웠다"고 말했다.

 

이어 "'자원봉사로 함께 여는 행복도시 안양'. 이 말은 구호가 아니라, 시민 한 사람 한 사람이 매일 써 내려가는 현재진행형 이야기이다. 오늘 나눈 이야기처럼 행복은 멀리 있지 않는다"며 "이웃을 향한 따뜻한 시선, 작은 행동 하나가 세상을 바꾸는 시작이 된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