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안성시 ‘2023 읍면동 정책공감토크’ 6일, 마무리”

'앞으로 3년 동안의 주요 시정방향을 말씀드렸고, 시민들의 제안도 들었다...제안된 내용은 검토 후 내년 안성시정에 반영’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9-07 00:44:36

사진출처=김보라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지난달 25일부터 시작한 안성시 [2023 읍면동 정책공감토크]가 6일, 마무리 되었다.

이와 관련해 김보라 안성시장은 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그동안 내용을 준비해준 전략기획담당관, 시민참여를 독려해준 읍면동사무소, 진행을 총괄해준 행정과, 시민여러분의 질문과 건의에 답변해준 국소장님들의 수고와 함께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로 잘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특히 행정과는 예산없이 진행하느라 직접 사회도 보고 앰프를 들고 다니면서 이벤트 회사가 하는 일을 해냈다. 그리고 식전공연도 시민들이 재능기부로 해주셔서 더욱 의미가 있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김 시장은 이번 읍면동 정책공감토크를 통해 1500여명의 시민들에게 민선8기 1년의 시정을 보고하고 앞으로 3년 동안의 주요 시정방향을 말씀드렸다. 또한 시민들의 제안도 들었다며, 제안된 내용은 검토 후 내년 안성시정에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