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군민 생활의 편의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

‘양평읍 공영주차장 준공식’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11-16 00:46:12

▲ 전진선 양평군수(오른쪽)와 이석재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원장(왼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양평읍 공영주차장 준공식’이 15일, 개최됐다.

 

이와 관련해 전진선 양평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15일) 양평읍 공영주차장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그동안 양평읍사무소 인근 주차 공간 부족으로 주민들과 상인 여러분께서 많은 불편을 겪으셨다. 이번 공영주차장은 총 145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 공간과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도심 주차난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주차 문제 해결은 물론, 교통체계 개선과 지역 상권 활성화를 통해 군민 생활의 편의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제2회 양평군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가 개최됐다.

 

전 군수는 “오후에는 양평도서관 물빛극장에서 열린 ‘제2회 양평군 농업인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 자리에는 관내 농업인 370여 분이 함께해 주셨고, 농업발전 유공자 표창, 지역 먹거리 선순환 상생협약식,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며 “농업은 우리의 밥상을 넘어 전통과 문화를 이어가는 소중한 자산이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헌신하시는 농업인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 양평군은 앞으로도 농업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농업인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다양한 정책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이날 전 군수는 경기도농아인협회 양평군지회 문화체험 집결지를 방문해 인사하고, 전국지체장애인중앙회장배 파크골프대회, 양평군새마을회 김장, 노인지도자 보수교육, 양평군-연세대 한국어학당 업무협약식 등에 참석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