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2024 소펀 앤 라이프쇼 개막식’에 참석해, 박람회에 참가한 경기 광주시 기업 격려
'방 시장, 2024 광주왕실 국제도자 심포지엄 국내외 도예작가 간담회 등에도 함께했다’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5-03 00:48:01
[경기 광주=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방세환 광주시장은 2일, ‘2024 소펀 앤 라이프쇼 개막식’에 참석해, 박람회에 참가한 경기 광주시 기업을 격려하고 돌아왔다.
이와 관련해 방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이순종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 연합회장, 김헌중 목재산업단체총연합회장을 비롯한 관계 기업인들과 광주시 가구산업 육성과 목재친화도시로의 성장 가능성을 논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 장관님은 주베트남한국대사관 대사를 역임하셨는데, 베트남 국가주석의 광주 방문을 동행하신 인연으로 광주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다고 말했다.
이어서 저녁에는 우리시 도예인들과 ‘광주왕실 국제도자 심포지엄‘에 참여하는 국내외 유명 도예작가와 만찬을 함께하며 새로운 만남을 가졌다고 전했다.
아울러 방 시장은 시정업무를 추진하면서, 생각지도 못했던 인연의 도움을 받는 순간들이 있다면서, 계속해서 시정발전에 긍정적 영향을 가져올 수 있는 다양한 계기를 만들며, 광주시를 위한 좋은 인연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방 시장은 이어 “2024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광주 D-75!”를 전하며, 이날 <2024 소펀 앤 라이프쇼 개막식(광주시 참가기업 격려 등), 2024 광주왕실 국제도자 심포지엄 국내외 도예작가 간담회, 광주시 조직인력 운영 효율화 방안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5월 중 월례회의, 보고 청취 및 결재> 등 시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