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양평군 곳곳이 행복으로 가득하길 기대”

'23일, 세월커뮤니티센터 마을음악회, 백안1리 마을 김장행사 등 참석’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11-24 00:50:13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3일, 세월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마을 음악회에 참석했다.

이날 전 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마을 음악회에서는 사물놀이, 트로트, 통기타, 클래식 비올라와 피아노, 장구, 판소리, 댄스, 소고춤까지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주민 여러분께 화합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지는 이런 자리는 마을 공동체를 더욱 따뜻하고 단단하게 만드는 기반이 된다며,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양평군 곳곳이 행복으로 가득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음악회를 준비해주신 세월커뮤니티센터와 모든 공연팀, 그리고 참여해주신 주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전 군수는 백안1리 마을 김장행사에 함께하고, 군노인회지도자간담회, 양서면 이장협의회 견학 집결지를 방문, 청내에서 군정 현안을 점검하고 청소년내방객을 접견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