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시민 모두가 건강한 화성시, 의료사각지대 없는 화성시를 향해 나아가겠다”
‘2024 찾아가는 경기도 화성시 돌봄의료센터 현판식’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8-27 00:51:17
[화성=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2024 찾아가는 경기도 화성시 돌봄의료센터 현판식’이 26일 개최됐다.
이와 관련해 정명근 화성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거동이 불편하신가요? 화성시 돌봄의료센터가 찾아가겠습니다”라고 알렸다.
정명근 시장은 “화성시 돌봄의료센터 현판식이 있었다”며 “지난 7월 1일부터 동탄시티병원과 함께 화성시 돌봄의료센터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 중 의료취약지역에 거주 중이신 분들께 의사, 간호사, 사회복지사로 구성된
돌봄의료팀이 직접 방문하여 진찰과 처방 등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병원에 내방하지 않아도 집에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니 정말 편리하겠죠?”라고 알렸다.
정 시장은 “102만 화성시민 모두가 건강한 화성시, 의료사각지대 없는 화성시를 향해 나아가겠다”며 “돌봄의료센터(031-613-5119),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린다(https://www.youtube.com/shorts/fl3xLzk_C48)”고 당부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