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일 안양시의회 의장, “외롭다 생각들 때, 가장 사랑하는 사람에게 안겨요”

'최 의장, 세계자살예방의날 맞아 (사)안양월드휴먼브리지에서 주관하는 '사람사랑생명사랑걷기캠페인'에 참여’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9-11 00:53:06

사진출처=최병일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병일 안양시의회 의장은 9월 10일 오늘은 '세계자살예방의날'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최 의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세계자살예방의날을 맞아 (사)안양월드휴먼브리지에서 주관하는 '사람사랑생명사랑걷기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늘 날씨좋은 휴일을 맞아 많은 분들이 안양중앙공원을 찾아주셨다며, 작년까지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했었는데 오랜만에 체험부스도 오픈하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웃으며 걸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이어 요즘 우리 사회를 보면 주변으로부터 소외된 사람들이 많아 삶의 희망을 잃고 스스로 삶을 포기하는 안타까운 일들이 많다. 이럴 때일수록 여러분이 먼저 주변의 이웃들과 서로의 손을 맞잡고 사랑을 실천하는 동행자가 되어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최 의장은 이세상 어떤 것보다도 소중한 우리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저부터 먼저 이웃들에게 손 내밀겠다. 여러분들도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