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민주당 경기도당 선대위 상임수석부본부장 및 시흥갑 공동선대위원장에 임명

“불공정과 특권, 무능한 정치를 넘어 진짜 민생, 진짜 공정,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리더, 그 이름은 이재명”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5-05-18 00:55:40

▲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사진출처=김진경 페이스북)

 

[경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이 더불어민주당 대통령후보 직속 후보총괄특보단 정무특보 임명에 이어, 민주당 경기도당 선거대책위원회 상임수석부본부장과 시흥갑 공동선대위원장에 임명됐다.

 

이와 관련해 김진경 의장은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반드시 이긴다. 반드시 바꾼다”고 강조했다.

 

김 의장은 “민주당 대통령후보 직속 후보총괄특보단 정무특보 임명에 이어, 민주당 경기도당 선거대책위원회 수석부본부장(상임)과 시흥갑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임명됐다”며 “더 큰 책임과 더 큰 각오로 선거전에 임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재명 후보의 승리, 민주당의 승리, 그리고 무엇보다 대한민국의 승리를 위해 모든 걸 걸고 뛰겠다”며 “이번 대선은 단순한 정권교체가 아닙니다. 진짜 민생, 진짜 정의, 진짜 대한민국을 세우는 결정적인 분기점이다”라고 이번 대선의 의미를 부여했다.

 

아울러 “불공정과 특권, 무능한 정치를 넘어 진짜 민생, 진짜 공정,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리더, 그 이름은 이재명이다”라며 “땀과 열정, 그리고 책임으로 끝까지 함께하겠다. 경기도에서, 시흥에서, 반드시 승리를 만들어내겠다. 진짜 대한민국으로 가는 변화의 길, 함께해 달라”고 이재명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