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복 오산시의회 의장, ‘2025 지역아동센터 아동발표회’ 및 ‘제9회 오산독산성 전국휘호대회’ 참석

'앞으로도 아이들의 잠재력이 크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5-11-19 01:04:11

사진/이상복 오산시의회 의장, ‘2025 지역아동센터 아동발표회’ 및 ‘제9회 오산독산성 전국휘호대회’ 참석(사진출처=이상복 페이스북)

 

[오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이상복 오산시의회 의장은 지난 15일, ‘2025 지역아동센터 아동발표회’와 ‘제9회 오산독산성 전국휘호대회’에 함께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이 의장은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2025 지역아동센터 아동발표회’에서는 열정으로 무대를 채워준 학생들의 모습이 큰 감동을 안겨주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날 아이들이 자신 있게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함께해주신 학부모님들과 지역아동센터 선생님들의 따뜻한 헌신에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를 준비해주신 관계자 여러분과 표창을 받으신 유공자분들의 노고를 뜻깊게 새기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잠재력이 크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제9회 오산독산성 전국휘호대회’에서는 전통 서예의 정신을 이어가고 있는 많은 서예인들을 만나 깊은 울림을 받았다고 전했다.

특히 세월을 견디며 오산을 지켜온 독산성처럼, 서예 또한 시대가 변해도 흔들리지 않는 우리 문화의 뿌리이자 정신임을 다시금 느끼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아울러 오산의 전통 서화 문화가 새로운 세대와 함께 더욱 넓게 이어질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