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간부공직자 현안회의 주재 및 양일고 졸업식 축하영상과 양서고 졸업식 참석해 졸업생들 축하”
'7일, 국토정보공사 양평지사장 접견, 내방객 접견, 문화관광분야 현안논의, 양평군청씨름선수단과 오찬, 격려 등 군민과 소통이어가’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2-08 01:07:06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화요일인 금일은
08:00 양일고등학교 졸업식 축하영상 촬영
08:30 간부공직자 현안회의 주재
09:30 국토정보공사 양평지사장 접견
10:00 내방객 접견, 문화관광분야 현안논의
11:00 양서고등학교 제41회 졸업식 축하 방문
12:30 양평군청씨름선수단과 오찬, 격려
15:30 수원시, 경기도중소기업연합회 방문 현안 논의,
17:00 경기도 교육청 방문, 학교증설 등 현안 논의
17:30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방문, 내수면업무관련 예산지원 건의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7일, 오전에는 간부공직자 현안회의를 주재했다며, 신규 공동주택 입주 등, 양평읍과 강상면 인구증가에 따른 대중교통 체계의 전면적인 개편 논의, 대형폐기물 수집운반 방법, 공동주택 생활쓰레기 수거 방법 개선 등 주민생활 편의 증진을 위한 다양한 군정현안을 논의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양일고 졸업식 축하영상을 촬영하고, 양서고 졸업식에 함께해 졸업생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날 전 군수는 3년간 학업을 잘 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관내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드리며, 한걸음 한걸음 미래를 향해 나아가 각자의 인생에서 빛나는 주인공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저도 여러분들이 꿈을 실천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갖도록, 주거·교육·취업지원 등 다양한 청년 정책 지원으로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전 군수는 이어 양평군청 씨름단 선수들과 오찬을 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면서, 좋은 성적으로 양평군을 널리 알리고 있는 선수단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자주 소통하며 좋은 환경에서 운동하실 수 있도록 관심갖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이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문화관광분야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고,
경기도 교육청을 방문하여 양동 산업단지 조성 폐교 부지 활용 방안과 학교증설 현안 논의,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를 찾아 내수면 업무관련 예산지원을 건의했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