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26일 열린, FC 안양과 수원 삼성, 승강 플레이오프 1차전은 접전의 무승부”

'승강 플레이오프 2차전 FC 안양 vs 수원 삼성 2022년 10월 29일 토요일 오후 2시 수원 월드컵 경기장’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2-10-27 01:22:44

사진출처=최대호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안양시 안양종합운동장에서 26일, 열린 FC 안양과 수원 삼성 승강 플레이오프 1차전은 접전의 무승부 경기였다.

이와 관련해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몇 번의 골 찬스가 있었지만, 득점으로 이어지지 못해 경기장에서 안타까운 탄식이 터져나왔다. 하지만 최선을 다해 멋진 경기를 보여준 선수들로 2차전을 기대하게 된다며, 너무도 잘 싸워준 우리 선수들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날 경기장을 가득 매운 응원 인파가 축구로 하나가 된 밤이었다며, 응원으로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최 시장은 이어 이제 수원으로 집결하자며, 수원을 부시러 가자고 강조했다.

아울러 최 시장은 다음 경기는 하나 원큐 K리그 승강 플레이오프 2차전 FC 안양 vs 수원 삼성 2022년 10월 29일 토요일 오후 2시 수원 월드컵 경기장이라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