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양평수중환경안전협회의 심해잠수 훈련 격려 및 조현초등학교 총동문 한마음 체육대회 방문”

'수중쓰레기 수거 및 수변 환경정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2023년 무사고 안전을 기원하며 군에서도 항상 응원’
'14일, 용문면 사찰(내원정사) 점안식 및 낙성식 등 군민과 소통이어가’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5-15 01:22:14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일요일인 금일은
06:40 2023 무사고 안전기원 심해잠수 훈련 격려
09:10 집무실, 내방객 접견 및 현안청취
09:50 용문면 사찰(내원정사) 점안식 및 낙성식
11:00 용문면, 제27회 조현초등학교 총동문 한마음 체육대회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특히 오늘은 아침 일찍 양평수중환경안전협회의 심해잠수 훈련 격려로 하루를 시작했다며, 양평수중환경안전협회의 회원들은 스킨스쿠버 자격증이 있어 전문적으로 잠수를 하며, 수중쓰레기 수거및 수변 환경정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2023년 무사고 안전을 기원하며 군에서도 항상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제27회 조현초등학교 총동문 한마음 체육대회에 방문하여 400여 명의 조현초 동문 여러분을 만났다며, 조효식 총동문 회장님을 비롯하여 화합의 장을 마련하신 관계자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다고 전했다.

아울러 전 군수는 어제 마친 경기도 체육대회에 이어 건강한 양평군을 이끄는 모든 군민여러분의 열정에 항상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