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일 파주시장 "파주 민생경제 발전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

'지역경제자문'에 최배근 교수 임용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6-02-05 01:31:13

 

▲ 김경일 파주시장(왼쪽)이 최배근 교수(오른쪽)에게 '지역경제자문' 임용장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출처=김경일 페이스북)

 

[파주=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경일 파주시장이 최배근 교수를 '지역경제자문'으로 임용했다.

 

이와 관련해 김경일 시장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최배근 교수가 파주 지역경제자문으로 함께한다"고 밝혔다.

 

김 시장은 "최배근 교수를 파주시 지역경제자문으로 임용하며 민생 경제를 위해 두 손을 맞잡았다"며 "최배근 교수는 자타가 인정하는 경제 전문가이다. 모두를 위한 경제의 역할과 책임을 강조하는 최배근 교수의 시선은, 기본사회로 나아가는 파주의 발걸음에 꼭 필요한 나침반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파주 지역순환경제와 민생경제를 위한 상생경제플랫폼 및 지역공공은행 추진에 핵심적 역할을 해주실 것이라 확신한다"며 "파주 상생경제플랫폼과 파주 지역공공은행이 시민께서 확실히 체감하는 든든한 변화이자 민생에 기여하는 직접적인 힘이 될 수 있도록, 나아가 기본사회 선도도시 파주를 완성하는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최배근 지역경제자문과 힘을 모아 '민생 On. 기본 Up'으로의 파주 민생경제 발전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