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22일, 양평군 곳곳에서 열린 다양한 행사에 참석”

'22일, 동부조기축구회 안전기원제 및 야구소프트볼협회장 이취임식, 양평신협 양동신협 정기총회 등 참석’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5-02-23 01:33:38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양평군 곳곳에서 열린 다양한 행사에 참석해 군민 여러분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전 군수는 특히 스포츠는 건강과 활력을 주는 중요한 요소라면서, 동부조기축구회 안전기원제에서 올 한 해 부상 없이 안전한 경기가 이어지길 기원했으며, 야구소프트볼협회장 이·취임식에서는 양평 야구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김영삼 이임 회장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새롭게 취임하신 이광복 회장님께도 축하를 드렸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 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인 양평신협과 양동신협 정기총회에도 참석해 협동조합의 발전을 기원했다며, 신협은 군민들의 금융 복지를 위한 중요한 기관인 만큼, 앞으로도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양평군 60연합회 척사대회와 2023년 군민대상 수상자 성민교회 허영무 목사님의 백수연에 함께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오신 허영무 목사님의 생신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올 한 해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