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시장, “병오년 새해,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사랑이 충만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
"최근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응원 덕분에 빠르게 회복 중”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6-01-03 01:55:39
[의왕=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성제 의왕시장은 병오년 새해를 앞두고 사랑하고 존경하는 16만 의왕 시민 여러분께 반갑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와 관련해 김 시장은 3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2026년 병오년 새해가 밝아오고 있다. 2026년 새해를 시작하는 해맞이 왕송호수 행사에서 제가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지 못해 정말 송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는 지난해 말 과로로 갑작스럽게 쓰러져 시민 여러분께 많은 염려와 걱정을 끼쳐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응원 덕분에 빠르게 회복을 하고 있다며, 빠르게 회복하여 시민 여러분께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를 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 시장은 특히 2026년은 강한 추진력과 변화를 의미하는 붉은 말의 해라고 한다며, 우리 의왕시도 2030년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2026년에도 시민 여러분과 함께 힘차게 뛰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아무쪼록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사랑이 충만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라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