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물맑은 저잣거리 조성사업 준공식 및 소방훈련”
'18일, 양평군 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 제25회 한마음 체육대회 겸 무술경연대회, 광주시 퇴촌면, 제21회 퇴촌 토마토축제 방문 등 군민과 소통이어가’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6-19 02:01:39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일요일인 금일은
09:30 물맑은 저잣거리 조성사업준공식 및 소방훈련
11:00 양평군 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 제25회 한마음 체육대회 겸 무술경연대회
15:00~16:00 광주시 퇴촌면, 제21회 퇴촌 토마토축제 방문
16:30~17:30 군정 현안내용 청취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18일, 오전에는 양평물맑은시장 상권르네상스 사업의 일환으로 “물맑은 저잣거리 조성사업” 준공식 및 소방훈련이 열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23.4.10~6.10까지 이루어진 이번 사업은 상하수도 시설개선 및 바닥 재포장, 주차관제 시스템 개선, 가로등 개선, 보행자 안전휀스, 오일장 재배치 등 양평물맑은시장의 매력을 한층 높이고 시장을 이용하는 분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중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오늘 준공식과 아울러 소방차 진입 등 소방훈련을 통해 시장의 안전을 점검했다며, 준공이 있기까지 불편을 감내해 주신 양평물맑은시장 및 오일장 상인회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일자리경제과 등 관계 공무원들도 수고 많으셨다고 전했다.
이어서 전 군수는 양평군 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 제25회 한마음 체육대회 겸 무술경연대회에 참석했다며, 양평군 자율방범기동순찰대연합대는 관내 읍면의 야간 방범·순찰 활동을 중심으로 군에서 주최하는 각종 행사 시 주차 및 교통정리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주시는 양평군의 대표 봉사단체라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열린 제25회 한마음체육대회 겸 무술대회에서 방범대원분들은 물론 가족여러분의 화합과 우정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힘써주신 권진욱 대장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전 군수는 올 여름은 예년보다 무덥고 비도 많이 온다고 한다. 호우피해 예방을 위해 군과 방범대가 적극 협조하여 군민 여러분이 더욱 안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오늘 오후에는 양평군과 인접해 있는 광주시 퇴촌면의 토마토 축제 현장을 방문했다면서, 인근 시ㆍ군의 축제 현장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우리 군의 축제 발전을 도모하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