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입시를 앞둔 아이들과 학부모의 걱정과 고민 함께 풀어가겠다”

오산시, ‘2024학년도 오산시 진로 진학 2차 입시설명회’ 11월 18일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11-04 02:06:29

▲ 자료출처=이권재 페이스북.

[오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2024학년도 오산시 진로 진학 2차 입시설명회’가 11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산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이와 관련해 이권재 오산시장은 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입시를 앞둔 아이들과 학부모님의 걱정과 고민 함께 풀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이권재 시장은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학년도 오산시 진로 진학 2차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어 “입시설명회 1부에서는 중학생을 위한 입시전략 큐레이팅을 주제로 윤윤구 EBS 입시 대표 강사가 직접 전략적 입시 로드맵을 강의한다”며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질의응답 시간도 있어 초등학생부터 중고등학생까지 입시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2부에서는 입시를 먼저 경험한 대학생들에게 직접 듣는 오픈 멘토링 시간도 준비했다”며 “서울·연세·고려·서강·이화여대·한양대에 재학중인 선배 대학생들이 직접 합격 노하우, 공부비법, 대학교 생활 등을 소개하며 현장에서 소통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입시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아이들과 학부모님들께서는 11월 6일 오전 9시부터 입시설명회 홈페이지(http://eduosan.joongboo.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진로 진학에 대한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의 걱정과 고민, 오산시가 함께 풀어가겠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