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양평군수, 양평군 인재육성 장학생 선발된 487명...진심으로 축하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1-06-04 02:29:06
사진=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캡처.
[로컬라이프] 정동균 양평군수는 3일, 2021년 양평군 인재 육성 장학생으로 선발된 487명의 장학생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정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장학증서 수여식이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생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고, 양평의 소중한 인적 자산이라는 자부심과 함께, 소중한 꿈을 이루며 양평을 이끌어갈 미래의 당당한 주역으로 성장하시기를 당부드린다며 이같이 전했다.
그러면서 양평군수이자 양평군 교육발전위원회 명예 이사장으로서 양평의 교육이 곧 양평의 미래라는 확신으로, 양평의 모든 학생이 안전한 환경에서 질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혁신교육 정책 등을 통한 다양한 교육 환경을 조성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양평군 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장학금 기부를 통해 지역 인재 양성을 후원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양평군 교육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강조했다.
natimes@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