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짜릿한 발렌타인데이 시즌 맞아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 실시
조준영 기자
natimes@naver.com | 2019-02-18 08:34:49
사진/ 코카콜라 발렌타인 소비자 행사 유통부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소중한 사람에게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과 함께 짜릿한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새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 코카-콜라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14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한다.
이번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는 본인과 소중한 사람의 이름이 적힌 나만의 코카-콜라와 함께,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까지 총 2종의 코카-콜라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CGV 용산아이파크몰 6층에 마련된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 현장은 오는 20일까지 일주일 간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 이벤트 존 내 키오스크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짜릿한 응원 메시지가 들어간 패키지 14개 중 하나를 선택하고
▲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이름을 입력한 후 ▲ 생성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다운받은 이미지를 현장 스태프에게 제시하면 본인과 소중한 사람의 이름이 적힌 특별한 코카-콜라와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짜릿한 메시지를 담은 코카-콜라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이벤트 현장 내에는 코카-콜라가 최근 출시한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7종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대형 포토존도 마련되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설렘 가득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더욱 특별하고 짜릿한 발렌타인데이의 추억을 만들고, 소중한 사람에게 말로는 하기 힘든 사랑을 표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130년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제품 패키지를 통해 혁신적인 마케팅을 선보여왔다. 2014년부터 새해마다 전개해 온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을 통해 닉네임, 12간지 동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등을 활용한 스토리텔링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올해는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희망찬 새해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하고,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과 이미지를 활용해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혁신적인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업계와 소비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natimes@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