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국수눈썰매장이 문을 열어, 추운 겨울에도 마을에 온기가 가득”

'아이들에게는 신나는 겨울 놀이터가 되고, 가족과 이웃이 함께 웃고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기대’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6-01-25 08:46:38

 

사진/전진선 양평군수, 국수눈썰매장이 문을 열어, 추운 겨울에도 마을에 온기가 가득(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4일, 양서면 국수리에서 열린 국수눈썰매장 개장식에 함께했다.

이날 자리에 참석한 전 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마을 주민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으로 마련된 눈썰매장이 문을 열어, 추운 겨울에도 마을에 온기가 가득했다고 전했다.

전 군수는 오늘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장소를 정비하고 시설을 준비하며 애써주신 주민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곳은 단순한 겨울 놀이 공간을 넘어, 이웃이 서로 돕고 마음을 모아 만들어낸 마을 공동체의 따뜻함을 보여주는 소중한 공간이라 더욱 뜻깊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아울러 국수눈썰매장이 아이들에게는 신나는 겨울 놀이터가 되고, 가족과 이웃이 함께 웃고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전 군수는 강하탁구동호회장 이·취임식과 양평실버축구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하여 생활 체육 동호인여러분과 함께 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