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뚜기, 민족 최대 명절인 설 맞아 감사의 마음과 정성이 가득한 ‘오뚜기 설 선물세트’ 다양하게 준비
조준영 기자
natimes@naver.com | 2019-01-16 09:01:39
사진/ 특선59호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 이강훈)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실용 만점의 아이템으로 구성한 설날 선물세트 92종을 선보였다.
㈜오뚜기는 올 설을 맞아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모두 행복해지는 알찬 구성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마련했는데,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골라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했다.
‘특선 선물세트’는 100% 질 좋은 참깨만을 골라 마지막 한 방울까지 고소한 대한민국 1등 참기름 ‘참기름 선물세트’로 구성했고, '오뚜기 참치&햄 선물세트'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오뚜기 참치와 쫄깃하고 맛있는 오뚜기 햄으로 구성했다.
또한 8번 숙성시켜 손으로 늘여 만든 ‘오뚜기 수연소면 선물세트’ 등도 구성해 1~3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올 설에는 벨라티 차류 선물세트도 한정판으로 출시해 선보인다.
사진/ 참기름6호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언제든 내용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오뚜기몰에 설 선물세트 전자 카다로그를 구성하였으며, 사원의 휴대폰 컬러링을 통해서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 설에는 2~3만원대의 가공식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에 관심이 몰릴 것으로 보여 진다"며, 따라서 “해당 가격대를 더욱 더 풍성하게 알차게 구성하고 선물세트 생산량을 전년 설 대비 소폭 늘렸다.”고 말했다.
natimes@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