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리미티드 에디션 에어로치노' 홈카페 족들을 위한 셀프 기프트 아이템으로 인기
조준영 기자
natimes@naver.com | 2017-12-11 09:21:19
2017년 한 해를 기념하고 특별한 추억까지 담을 수 있는 ‘셀프 기프트’ 아이템을 제안한다. 자신을 위한 이 특별한 선물이 열심히 달려온 스스로의 노력에 대해 보상하고 격려하는 의미로 주는 ‘상’이자 ‘토닥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네스프레소, 리미티드 에디션 에어로치노는 2017년도 에도 집에서 나만의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로 그 인기는 여전히 뜨거웠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Aeroccino)’는 집에서도 품격 있는 밀크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족들을 위한 우유거품기로, 일종의 ‘스몰-럭셔리’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에어로치노는 짧은 시간 안에 뜨겁거나 차가운 우유 거품을 편리하고 간편하게 완벽하게 만들어주고, 우유를 데우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다. 커피전문점 수준의 밀크 커피 레시피를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다. 현재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는 ‘에어로치노3’과 ‘에어로치노4’ 두 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특히 이번 연말에 세계적인 팝 아트 아티스트 크레이그 & 칼(Craig Redman & Karl Maier)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린 시절 캔디에 대한 추억이 담긴 달콤하고 화려한 패턴을 담아 ‘리미티드 에디션 에어로치노3’를 선보였다. 팝 아티스트 크레이그 & 칼은 애플, 나이키 등 혁신적인 기업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왔으며, 파리, 아테네, 뉴욕의 세계적인 미술관에서 전시를 여는 등 대중성과 상업성은 물론, 예술성까지 인정받는 아티스트 듀오이다.
네스프레소의 ‘리미티드 에디션 에어로치노3’은 현재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손시권 기자 ssk3728@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