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53번째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는 ‘광주시 환경 한마당’ 개최”
"푸른 하늘, 맑은 공기, 깨끗한 물...행복한 일상과 꿈꾸는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우리가 지켜야 할 것들”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6-02 10:29:29
[경기 광주=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경기 광주시청 광장에서 1일, 53번째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는 ‘광주시 환경 한마당’이 열렸다.
이와 관련해 방세환 광주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좋은 날씨 속에서 의미있는 일상을 채우는 시민들과, 꿈을 키우며 무럭무럭 성장하고 있는 아이들의 밝은 웃음을 보며 행복을 느낀 날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푸른 하늘, 맑은 공기, 깨끗한 물. 행복한 일상과 꿈꾸는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우리가 지켜야 할 것들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지속 가능한 행복”을 위해, 환경의 소중함과 가치를 되새기며 함께 노력해야겠다고 덧붙였다.
방 시장은 이어 “2024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광주 D-45!”를 전하며, 이날 <2024년 광주시 환경 한마당, 행복나눔 축제 “오포야 놀자”(광주시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2024 학교스포츠클럽 배드민턴축제, 제9회 광주시체육회장기 고등부 축구대회, 민주평통 청소년 통일골든벨 예선대회, 제20회 광주시 문인협회 어울림 시화전> 등 시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