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만점 골드푸드 '밥이답이다' 선보여
조준영 기자
natimes@naver.com | 2017-10-29 12:14:59
아워홈의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밥이답이다’가 몸과 마음을 풍성하게 채워줄 세 번째 컬러푸드 테라피 신메뉴 ‘리치 골드 푸드(Rich Gold Food)’ 를 선보였다.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아워홈 밥이답이다는 지난 5월부터 자연이 선사하는 컬러푸드를 활용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드는 ‘컬러푸드 테라피’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메뉴 콘셉트는 기존 ‘그린에너지 푸드(Greenergy Food)’, ‘바이탈 레드 푸드(Vital Red Food)’에 이어 풍부한 영양을 담고 있는 단호박을 사용한 ‘리치 골드 푸드’로 선정했다.
아워홈 밥이답이다는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풍부해 노화 예방과 원활한 신진대사를 돕는 대표 골드 컬러 식재료 ‘단호박’을 활용, 영양만점 원볼 메뉴(One bowl) ‘단호박 커리 치킨 라이스’와 ‘단호박 소불고기 라이스’ 2종을 선보인다.
먼저 ‘단호박 커리 치킨 라이스’는 단호박과 우유를 넣어 더욱 부드러운 커리에 치킨과 각종 야채 등을 풍성하게 토핑한 메뉴로, 한층 추워진 날씨 속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준다. 또 ‘단호박 소불고기 라이스’는 뜨끈한 쌀밥 위에 단호박과 소불고기, 달걀을 듬뿍 올려낸 든든한 메뉴로, 함께 올린 달걀을 비벼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손시권 기자 ssk3728@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