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IT인프라가 완비된 'NH스마트워크센터' 오프닝 행사 개최

조준영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1-04-11 12:18:28

 

사진/8일 서울 중구 본관에서 IT인프라가 완비된 'NH스마트워크센터' 오프닝 행사 개최.이성희 농협중앙회 회장(왼쪽에서 여섯번째) 사진=농협중앙회 

 

농협중앙회는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8일 본관에서 'NH스마트워크센터'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NH스마트워크센터'는 모바일과 클라우드 등 IT기술을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데이터와 어플리케이션에 접근할 수 있는 원격근무용 디지털 혁신 공간이다.  

 

클라우드 PC 단말기, 스마트 데스크 등이 갖춰져 있어 출장·원격근무시 태블릿만 지참해도 업무 수행이 가능하다. 

 

농협중앙회는 IT인프라가 완비된 스마트워크센터를 통해 원격 근무시에도 업무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는 스마트오피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범농협 디지털혁신 과제를 수행하는 특화된 공간으로서 테스트와 협업, 체험과 교육의 장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NH스마트워크센터'오픈을 기점으로 원격 근무시스템인 스마트워크 인프라 도입을 본격화 할 계획"이라며 "범농협 디지털 전환과 혁신과제 발굴에도 박차를 가해 '함께하는 100년 농협'의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