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화섭 안산시장, 코로나19 확진자 추가 발생 긴급 브리핑
안산시 단원구 67세 남성...현재 경기도안성의료원으로 이송 조치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0-03-13 12:30:59
<사진/ 안산시청>
사랑하는 안산시민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죄송하고 송구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3월 12일 밤늦게 안산시민 중 1명이 추가 확진자로 확인되었습니다.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 19에 거주하는 67세 남성으로 3월 11일 정기검진을 위해 병원방문 중 발열 등 소견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 3월 12일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확진자는 현재 경기도안성의료원으로 이송 조치했으며, 확진자 가족 2명(배우자, 자녀)은 자가격리 중이며 오늘 중 진단검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확진자의 자택과 방문한 병원 및 약국 등 주변지역 등을 중심으로 신속하게 긴급방역 소독을 실시하였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가장 걱정하고 계실〈확진자의 이동경로〉와 〈접촉자〉에 대해서는 질병관리본부 역학조사관과 함께 신속하게 조사하여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조사결과는 안산시청 홈페이지와 SNS, 안전 안내 문자 등을 통해 신속하게 알려드릴 예정이오니 시민 여러분께서는 잘못된 정보에 동요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시는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중심으로 신속한 상황대처로 지역사회 감염 전파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의 관련정보는 신속,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한 것으로, 추가적인 내용 확인 시 수정 또는 보완될 수 있습니다.
시민 누구나 감염증의 피해자가 될 수 있습니다. 위로와 포용의 마음을 담아 주시기 바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구합니다.
2020. 3. 13.
안산시장 윤화섭 올림
[안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