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무더운 여름철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손길 이어져”

전 군수, 28일, 이웃돕기 물품 및 성금전달식, 홍보인터뷰 등 참석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5-29 15:23:11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양평군에서는 28일,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손길이 이어졌다.

이와 관련해 전진선 양평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이웃돕기 물품 및 성금 전달에 참여해주신 엠엔제이플러스, 서종면 주민자치위원회, 지평면 상인상가 번영회, 영산 조용기 자선재단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나눠주신 따뜻한 마음은 여름철 우리 이웃들이 시원하고 편리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오후에는 부천 OBS 방송국에서 “경인TV 뉴스오늘 생방송 인터뷰”가 있었다며, 생방송이라 긴장되기도 했지만, 배다리 개통, 양평 밀축제 등 양평의 매력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양근향교 충의·도의 선양대회, 오빈 3리 어버이날 마을 견학, 양평읍 이장협의회 단합행사 출발 집결지를 방문하여 인사드리고, 적극행정위원회, 역사문화 테마도시가 조성될 지평 전술훈련장 환원 부지 현장 확인으로 군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