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에맥앤볼리오스, tv N 토일 드라마 <화유기> 제작 지원

조준영 기자

natimes@naver.com | 2017-12-25 15:57:32

 

 

미국 보스턴에서 탄생한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에맥앤볼리오스(Emack & Bolio’s)가 tvN 주말드라마 <화유기>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 

 

에맥앤볼리오스는 <화유기>에서 동장군(冬將軍, 성혁 분)이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푸드트럭으로 등장한다. 에맥앤볼리오스는 <화유기>를 통해 에맥앤볼리오스의 인기 아이스크림과 프리미엄 와플콘, 스토니 쉐이크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2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영되는 <화유기>는 차승원을 오랜만에 만날 수 있는 드라마이자 이승기가 제대 후 선택한 첫 작품이다. 또한 ‘최고의 사랑’의 홍정은, 홍미란 ‘홍자매’ 작가와 박홍균PD가 합을 맞추게 돼 제작 세팅 단계부터 관련 업계에서 큰 기대를 받았다.

 

서유기를 모티브로 한 절대낭만퇴마극 <화유기>는 각각의 캐릭터 플레이 및 오공(이승기 분)과 삼장(오연서 분)의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를 담아 폭 넓은 연령층의 관심을 끌 요소를 갖췄다. 

 

에맥앤볼리오스 대표 이진환 셰프는 “동장군의 캐릭터와 에맥앤볼리오스의 아이스크림 및 브랜드이미지가 맞아 떨어져 <화유기> 제작을 지원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에맥앤볼리오스를 전 연령층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국내에 상륙한 에맥앤볼리오스는 진한 미국식 아이스크림에 40여년 전통의 에맥앤볼리오스만의 특별한 레시피가 더해져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는 프리미엄 와플콘으로 화려한 비주얼이 더해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태원, 가로수길,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 수도권에 한해 선보이던 매장을 12월 중순에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오픈하며 지역적 확장을 꾀했고, 지난 주말에는 메가박스에도 매장을 마련하며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손시권 기자 ssk3728@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