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세계 각지 카레 맛 살린 ‘오즈키친 월드퀴진’ 카레 4종 출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2-08-30 17:06:15

사진=오뚜기.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는 전통적인 카레는 물론, 트렌디한 맛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설 방침으로 29일, 세계 각지 카레 맛을 살린 ‘오즈키친 월드퀴진’ 카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오뚜기만의 노하우로 만든 3분 카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쇠고기, 닭가슴살, 닭다리살, 게살 등 풍성한 원물과 현지의 향을 담은 향신료가 조화를 이룬다.

특히, 기존과 다른 이색적인 맛을 원하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글로벌 이색 카레로 눈길을 끈다.

이번 신제품 오즈키친 월드퀴진 카레는 ‘비프코르마’ ‘치킨마크니’ ‘치킨마살라’ ‘푸팟퐁카레’ 등 4종으로 구성됐고, 오즈키친 ‘비프코르마’는 캐슈넛과 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살렸으며 큼직한 뉴질랜드산 소고기를 더했다.

신제품 “치킨마크니”는 부드러운 국산 닭가슴살과 토마토와 버터의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치킨마살라’는 큼직한 닭가슴살과, 토마토 그리고 향신료의 상큼한 맛이 특징인데, 코코넛 크림과 게살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고소한 맛의 ‘푸팟퐁카레’는 스크램블드에그와 게살의 부드러운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조리법은 매우 간편해 끓는 물에 봉지째 넣어 3분간 끓이거나, 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1분 10초간 데우면 되고, 각 취향에 따라 빵을 찍어 먹거나 우동 사리 등을 넣어 맛을 즐길 수 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