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가을맞이 '셀프 인테리어 기획전' 실시
손시권 기자
ssk3728@naver.com | 2017-09-06 17:59:26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가을 맞이 집 단장에 나선 홈퍼니싱족을 위해 가성비 좋은 상품을 한 데 모아 ‘셀프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내 라이프스타일숍 부문 인기 브랜드로 꼽히는 ‘무인양품’, ‘모던하우스’, ’코즈니앳홈’ 등이 올 가을 리빙 트렌드에 맞춘 신상품들로 매장을 채우고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 자신의 취향과 개성에 맞게 집을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족을 대상으로 가구와 식기, 아기자기한 소품 등 가을 분위기를 반영한 트렌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인양품’은 9월 14일까지 ‘신생활 프로모션’을 타이틀로 생활잡화, 의복잡화, 식품 등 카테고리별 일부 인기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캐비닛 및 체스트 시리즈는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공기청정기와 AV랙, 더스트박스, 밸런스 스킨케어, 타월 시리즈 등은 1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무인양품은 가을 옷 장만에 나선 고객을 위해 남녀 오가닉 코튼 데님 팬츠와 울 실크 가디건 등 간절기 인기 의복잡화 상품을 기존가에서 1만원 인하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유럽풍 라이프스타일숍 ‘모던하우스’는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가을과 어울리는 브라운 계열의 가구를 특가에 제안한다. 아카시아 원목으로 제작한 다용도벤치와 좌식테이블은 각각 39%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키토스 라인의 커플소파 및 비취우드 체어는 25%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준비 물량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숍 ‘코즈니앳홈’도 9월 한달 간 가구와 식기, 인테리어 소품 등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상품을 중점으로 선보인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들면서 따뜻한 분위기의 홈 스타일링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집꾸미기에 앞서 타임스퀘어에 오시면 올 가을 인테리어 트렌드 상품을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손시권 기자 ssk3728@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