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희 이천시장, “이천시립도서관 지하 1층에 새로 생긴 실버 카페 ‘카페이룸’ 개소식 참석”

'공부하다 지쳤을 때 마실 맛있는 커피 한 잔과 출출할 때 먹을 컵라면이 ‘카페이룸’에 준비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2-24 18:17:05

사진출처=김경희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경희 이천시장은 23일, 이천시립도서관을 애용하는 시민 여러분께 들려드릴 좋은 소식이 있다며, 2월 22일 시립도서관 지하 1층에 새로 생긴 실버 카페 ‘카페이룸’ 개소식에 다녀왔다고 밝혔다.

이날 김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코로나19로 한동안 시립도서관 매점 운영이 중단되었는데, 이제는 공부하다 지쳤을 때 마실 맛있는 커피 한 잔과 출출할 때 먹을 컵라면이 ‘카페이룸’에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 모든 걸 이천시의 어르신들께서 운영해주신다며, 어르신,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맛있는 커피 잘 부탁드린다. 또한 시립도서관을 이용하시는 여러분들도 많이 찾아주시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김 시장은 갈수록 초고령화 사회가 되며, 어르신들의 일자리 창출이 사회적으로 문제가 된다며, 이천시는 어르신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노인 복지를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