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연초 스포츠동호회의 신년 행사 많아, 양평군도 체육활동 활성화에 더욱 힘쓸 것”
'전 군수, 25일, 양평군축구협회 통합 안전기원제와 개군탁구동호회 회장 재임식에 참석’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6-01-26 18:46:53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5일, 양평군축구협회 통합 안전기원제와 개군탁구동호회 회장 재임식에 참석하여 스포츠 동호인 여러분과 함께했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양평군축구협회의 2026년 안전과 건강한 체육활동을 기원했으며, 또한 축구를 통하여 화합하고 즐거움과 활력이 넘치는 한 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개군탁구동호회 회장으로 재임하시는 김상돈 회장님께 축하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도 개군탁구동호회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전 군수는 특히 연초 스포츠동호회의 신년 행사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건강도 챙기면서 소통, 화합으로 양평에 행복과 활력을 더해주시는 생활 체육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양평군도 체육활동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일요일을 맞아 강하중앙교회 예배에 참석하여 우리 군과 군민들의 평온과 축복을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