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수원지역 당·정 정책간담회 진행
"지역의 현안을 위해 함께해준 국회의원분들과 관계자분들께 감사...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수원, 빛나는 시민을 위해. 함께 최선”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2-11-24 19:23:50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이재준 수원시장은 24일, 지난 7월에 이어 수원지역 당·정 정책간담회가 있었다며, 이른 아침부터 지역의 현안을 위해 함께해준 국회의원분들과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이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국제회의복합지구 공모사업, 경기국제공항 건설 지원, R&D Science Park 조성사업, 수원역 동측환승센터 조성, 신분당선 건설사업과 같은 수원시의 공통 현안부터, 연무동과 세류2동의 도시재생뉴딜사업, 황구지천 하천 정비사업, 문화재보호구역 정비, 동탄인덕원선 현안 문제 등 권역별 현안까지, 시민 여러분의 뜻으로 해결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심도 있는 논의를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와 국회의원분들 모두 시민을 섬기는 사람들이라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시민의 뜻에 따른 지역의 발전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 시장은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수원, 빛나는 시민을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