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올해 출시 55주년 맞은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공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4-15 19:34:15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TV CF는 보다 친근감 있게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일반인 모델을 활용해 ‘엄마의 카레', '아빠의 카레' 2가지 버전으로 제작했다.
특히 이번 TV CF는 그 간 오뚜기가 레시피 및 추억의 음식 등 소비자 입맛과 생활에 맞춰 선보인 광고와 달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 스토리로 따뜻한 가족애를 담았다.
엄마의 카레편은 늘 바쁜 딸의 끼니를 걱정하는 엄마가 딸 자취집에 방문해 손맛을 담은 카레를 요리해두며 딸을 따뜻하게 위로하는 모습을 담았고, 아빠의 카레편은 아빠가 휴일 배달 음식에 익숙한 딸에게 정성을 담아 맛있으면서도 영양 가득한 카레를 직접 요리하며, 평소 제대로 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딸을 응원하는 모습을 정감있게 그려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오뚜기 카레가, 이번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가족 간 사랑을 담은 콘텐츠로 TV CF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